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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설문조사 survay

고객센터
    1. 등록화물정보에 대한 만족도
  1. Q1. 등록된 화물정보에 대한 신뢰도
  2.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3. Q2. 등록된 화물에 대한 배차
  4.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5. Q3. 화물등록과 배차 수락의 편리함
  6.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7. Q4. 다양한 화물정보로 인한 만족도
  8.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2. 화물정보의 제공 비용에 대한만족도
  1. Q1. 배차된 화물의 운송에 따른 운송료 수준
  2.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3. Q2. 배차된 화물의 운송 주선에 대한 수수료 수준
  4.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5. Q3. 운송료 및 수수료의 결재 시기
  6.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7. Q4. 제 비용의 미지급으로 인해 제기한 민원의 처리
  8.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3. 화물정보를 주고 받는 시스템 만족도
  1. Q1. 스마트폰어플 <화물맨> 사용에 대한 만족도
  2.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3. Q2. 무전기 사용에 대한 만족도
  4.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5. Q3. 스마트폰이나 무전기 사용의 편리성
  6.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7. Q4. 업데이트의 신속성
  8.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4. 고객 응대의 친절도
  1. Q1. 상담원의 목소리나 태도
  2.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3. Q2. 상담원과의 상담 내용 및 결과에 대한 만족도
  4.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5. Q3. 각종 민원의 처리 과정이나 결과에 대한 만족도
  6.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7. Q4. 콜센터의 통화 대기 시간 및 통화 시간
  8.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5. 기타
  1. Q1. 정보 서비스의 불만족에 대한 보상
  2.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3. Q2. 건의 및 개선 요구 사항에 대한 반응
  4.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5. Q3. 회원의 복지에 대한 배려
  6.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
  7. Q4. 회원들과의 공감대 형성
  8.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 매우불만